김해시, 워킹스루 판매행사 개최

  • 입력 2021.04.11 15:09
  • 기자명 /백진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지난 해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 소상공인 워킹스루 판매점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에도 상·하반기로 나눠 행사를 마련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소상공인 소비촉진 행사는 다음달 1일과 2일 신세계백화점 광장에서 열린다. 

 시는 코로나19로 힘겨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소비자 동선 1m 이상 유지,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한 방향으로 걸어가며 물건을 구입하는 워킹스루 형태의 판매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김해시에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은 누구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오는 19일까지 소상공인연합회 이메일(kimsoyeon055@naver.com) 또는 팩스(334-0977)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양대복 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착한 가격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는 착한 마음으로 행사를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허성곤 시장은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고, 지친 시민들에게도 즐거운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며 “행사를 진행하는 시와 소상공인연합회는 물론 참여하는 시민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