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체육회, ‘백신운동’ 참가 시상금 지급

종목별 가족·경로당·개인 수상…6월 말 시상 예정
기초 운동 영상 제작·콘테스트 등 개최, 참여 유도

  • 입력 2021.04.11 17:35
  • 기자명 /김대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8일 오후 고성군체육회 사무실에서 열린 ‘#백신운동 참가 시상금 지급 이벤트’에 참여한 수상자들이 다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지난 8일 오후 고성군체육회 사무실에서 열린 ‘#백신운동 참가 시상금 지급 이벤트’에 참여한 수상자들이 다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고성군체육회(회장 백찬문)가 지난 8일 오후 3시 고성군체육회 사무실에서 코로나19 극복 건강 체육프로그램인 ‘#백신운동’ 참가자를 대상으로 ‘시상금 지급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수상자에는 1·3·3 운동 종목에서 가족 단위 1팀과 마을 경로당 2팀, 헬스종목에서는 열심히 두각을 보여준 개인 2명이 선정됐으며, 시상금으로 고성사랑상품권 5만원 상당을 백찬문 체육회장이 직접 전달했다.

 이번 이벤트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과 수상자만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백신운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활동이 어려운 현재 시기에 군체육회 소속 생활체육지도자들이 코로나 블루로 고생하는 군민들을 위해 가정이나 회사에서 쉽게 따라 배울 수 있도록 직접 출연하고 제작한 맞춤형 기초 운동 동영상이다.

 또한 군민들의 재미와 참여를 유도하고자 상반기와 하반기, 콘테스트를 개최하며 영상에 종목별 미션을 제시, 미션 달성자에게는 포상금(고성사랑 상품권)도 지급하는 건강체육 보급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말 상반기 시상식도 계획하고 있어 많은 군민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백찬문 회장은 “전 군민 동참분위기를 높이고자 특별이벤트를 기획했으니 군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알렸다.

 이어 “군민들이 힘든 시기를 건강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체육회에서 다양한 체육프로그램 개설과 생활체육 보급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