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청 조정부, 시·도 대항대회 ‘금빛 질주’

금 3·은 1·동 1, 메달 잔치 성과
심현보,경량급 싱글 등 2관왕

  • 입력 2021.07.26 18:31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시청 조정부가 지난 24일~26일 열린 ‘제37회 대통령기 전국 시·도 대항 조정대회’에서 메달 획득에 성공했다.
▲ 진주시청 조정부가 지난 24일~26일 열린 ‘제37회 대통령기 전국 시·도 대항 조정대회’에서 메달 획득에 성공했다.

 진주시청 조정부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전남 장성군 장성호 조정경기장에서 개최된 ‘제37회 대통령기 전국 시·도 대항 조정대회’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조정대회가 잇달아 취소되면서 오랜 기다림 속에서 인내하며 묵묵히 훈련에 전념한 선수들은 이번 메달 획득으로 진주시의 위상을 한껏 드높였다.

 김동용 선수가 남자 싱글스컬 금메달을 획득했고, 심현보 선수가 경량급 싱글과 더블스컬 금메달로 2관왕, 김경준 선수가 더블스컬과 경량급싱글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각각 따냈다.

 이 외에도 조선형·김하영 선수가 무타페어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며 메달 획득의 영광을 이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매 경기 최선을 다해준 선수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진주시의 위상을 드높여준 우리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진주시민과 함께 아낌없는 응원과 지원을 보내겠다”며 승리를 축하했다.

 시청 조정부를 이끈 강기배 감독은 “그동안 힘든 훈련에도 묵묵히 성실하게 견뎌준 선수들에게 좋은 성과가 있어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진주시민의 성원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안주하지 않고 계속 발전하고 성장하는 팀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