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선수 격려

21개교 총 32팀에 격려품 지급

  • 입력 2021.07.27 18:07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시와 (사)진주시체육회가 지난 23일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종목별 겸임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선수들을 격려했다.
▲ 진주시와 (사)진주시체육회가 지난 23일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종목별 겸임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선수들을 격려했다.

 진주시와 (사)진주시체육회는 지난 23일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종목별 겸임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선수들을 격려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해 미개최된 전국소년체육대회가 올해는 각 종목별 대회를 겸해 5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전국 각지에서 펼쳐지고 있다.

 이에 기존 대표선수로 선발된 학생선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시와 (사)진주시체육회는 21개교 32팀 총 212명의 진주지역 초·중학교 학생선수에게 격려품을 지급했다.

 이달부터 시교육청과 협조하며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학생선수 격려를 진행하고 있으며, 훈련 환경을 살펴보고 점검하는 방식으로 운동부 실태 관리도 함께 실시하는 중이다.

 이 밖에도 진주시체육회는 이달에 걸쳐 학생 선수의 사기 진작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용품 지원과 대회 참가비 지원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시체육회 관계자는 “21일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종목별 겸임대회에 참가하는 진주여중 여자축구팀 등 초중학교 종목의 훈련장을 직접 찾아 학생 선수들을 격려했다”고 알렸다.

 또한 “선수들이 안전하게 대회에 참가해 그동안 흘린 땀과 열정에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