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손경년 대표이사 취임

“행복한 시너지 만들 것”

  • 입력 2021.08.02 18:09
  • 기자명 /주용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해문화재단은 2일 오전 10시, 신임 대표이사 및 경영기획본부장 취임식을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시청각실에서 개최했다.

 취임식은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은 유튜브 채널 실시간 중계를 통해 참여했다.

 이날 취임사를 통해 손경년 신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시대,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창발(創發)해 기회를 만들어나가자”며 “맡은 바를 충실하고 즐겁게 해낼 수 있는 직장문화를 조성해 ‘행복한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김병오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은 “공명정대한 업무 수행 원칙과 법을 준수하는 건강한 조직을 만들고자 한다”며 “신임 대표이사님과 함께 직원들이 합심해 유례없는 코로나19 위기 상황을 극복해갔으면 한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취임식을 시작으로 대표이사 및 경영기획본부장은 2년 간 김해문화재단을 이끌게 된다. 

 한편 손경년 신임 대표이사는 이화여대 대학원 사회학 석사, 영국시티대학교 예술경영&문화정책 석사 및 박사를 수료했다. 이후 부천문화재단 정책실장,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중심도시조성추진기획단 조사연구팀장·도시조성실장, 상지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초빙교수, 부천문화재단 문화예술본부장, 상임이사 및 대표이사,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 회장을 역임했다.

 김병오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은 1987년부터 김해시청에서 근무를 시작, 김해시 한림면장 및 시민복지과장, 문화예술과장, 문화관광사업소장을 역임했으며 지난 6월 퇴임, 33년간 공직에 몸담아왔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