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양궁협회, ‘2021년 이사회·총회’ 진행

하반기 사업계획·정관 등 개정
유망주 육성·양궁 발전 ‘앞장’

  • 입력 2021.09.09 17:45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두칠 진주시양궁협회 회장(가운데)이 지난 3일 진주시체육회에서 열린 이사회·총회에 참여한 관계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윤두칠 진주시양궁협회 회장(가운데)이 지난 3일 진주시체육회에서 열린 이사회·총회에 참여한 관계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진주시양궁협회(회장 윤두칠)는 지난 3일 진주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이사회·총회’를 개최해 올해 하반기 사업계획과 정관 개정, 진주시체육회 회원단체 입회 안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14명의 발기인으로 창립총회를 열어 초대 회장으로 윤두칠 두산종합목재 대표이사를 추대했으며, 24명의 임원을 구성하고 정관을 제정했다.

 윤두칠 초대 회장은 “진주시체육회 역사가 100년이 되는 동안 진주시양궁협회가 없다는 데 놀라웠다. 올림픽 효자 종목인 양궁단체 초대 회장으로 추대돼 너무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우리 진주시에서도 올림픽 메달리스트가 탄생할 수 있도록 열심히 육성·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진주봉원중학교 임진숙 지도자는 “양궁인들의 소원이었던 양궁협회가 창립돼 너무 행복한 마음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아직까지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향해 활을 쏘는 꿈나무들이 많은데, 양궁협회 단체가 많은 관심을 가져 진주시 양궁이 전국 최고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주에서는 촉석초, 봉원초, 봉원중 양궁부가 전국소년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금빛 화살을 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