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고현시장 7분 라이브 마켓서 장보세요”

고현시장콜·배달올거제로 주문하면 오후 6시까지 받을 수 있어

  • 입력 2021.09.15 14:09
  • 수정 2021.09.15 17:53
  • 기자명 /이재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가 전통시장 판로 확대와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지원의 일환으로 거제고현시장 문화관광형 시장육성사업단과 함께 지난 7일부터 ‘거제고현시장 7분 라이브 마켓’을 진행하고 있다.

 ‘7분 고라니마켓’은 ‘7분 거제고현시장 라이브 어떠니?’란 콘셉트로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생동감 있는 전통시장의 모습을 전달하고 ‘고현시장콜’을 통한 온라인 주문을 확대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지난 7일부터 14일, 오는 30일, 10월 7일 총 4회에 걸쳐 수산물, 반찬, 닭강정, 호떡 등 거제고현시장의 대표적인 식료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오후 3시 이전까지 ‘고현시장콜’ 또는 ‘배달올거제’를 통해 주문하면 오후 6시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간 퀴즈 이벤트와 구매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도 받을 수 있다.

 시 홍보담당관(미디어홍보팀)은 지난 5월부터 총 8회의 로컬푸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1100만원의 매출성과를 올렸다.

 특히 추석명절에 앞두고 진행된 14일 방송에는 변광용 거제시장도 참석해 시장상인들과 방송진행자들을 격려했다. 

 변광용 시장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향후 지속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지역 소상공인들의 홍보와 판촉 활동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