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엔 사천바다케이블카 타세요~”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 마련

  • 입력 2021.09.15 14:32
  • 기자명 /윤하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추석 연휴 기간에도 모두 정상 영업한다.

 아름다운 바다와 아기자기한 섬 등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최근 개장한 초양도의 아라마루아쿠아리움과 각산의 편백 자연휴양림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더해져 황금연휴 기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추석 연휴인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 동안 모두 정상 운영하되 탑승객의 안전한 방문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에 보다 철저를 기하기로 했다.

 추석 연휴 기간 중 오는 17일부터 18일은 오전 9시~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19일부터 20일, 22일은 오전 9시~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추석 당일인 21일은 오후 1~9시까지 운영하고, 케이블카 매표는 각 운영 종료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된다.

추석 연휴가 끝난 23일은 시설의 정기 안전점검을 위해 휴장한다.

 또한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먼저, 지난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각산정류장 2층 느린우체통에서 ‘지금, 여기! 우리의 이야기(part1)’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기억에 남는 케이블카 또는 사천여행을 엽서에 작성해 응모하면 각 내용을 평가한 후 최종 5명에게 ‘1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공단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2021년 추석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꿀팁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자 총 80명에게 ‘3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는 ‘포포&도리 러브레터’ 전광판 이벤트로 추억하고 싶은 사진과 사연을 보내면 선착순으로 케이블카 대방정류장 원형전광판을 통해 무료로 송출된다. 

 특히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특별 탑승번호로 깜짝~ 선물받기’ 이벤트가 실시되는데 특정번호에 해당하는 탑승객에 ‘디지털 사진인화 교환권’을 증정하며, 탑승권 당첨번호는 이벤트 당일에 깜짝 발표한다.

 아울러 오는 18일부터는 케이블카 탑승객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발효커피 드립백’기념품을 제공하며 티켓 발권 시 대방정류장 매표소에서 받을 수 있는데 단, 36개월 미만 등 미결제 인원은 제외된다.

 박태정 이사장은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가족과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