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농특산물 구입하면 선물이 ‘펑펑’

합산 20만원 이상

  • 입력 2021.09.28 14:48
  • 기자명 /노종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제21회 산청한방약초축제가 막바지에 이른 가운데 농부들이 키우고 만든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제꾸러미 ‘It’s 산청’ 이벤트는 온라인 축제 기간인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산청에서 구매한 농특산물의 영수증(합산 20만원 이상)을 제시하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온라인산청한방약초축제’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인증 후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되며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

 영수증은 산청에서 구입한 농특산물 영수증이면 가능하고 간이영수증을 제외한 신용카드, 제로페이 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모두 가능하다. 신청기한은 10월 6일까지이며 1인당 1회 가능하다. 

 ‘It’s 산청’이라고 이름 붙여진 축제 꾸러미는 지리산 농부가 땀 흘려 만든 진짜 로컬푸드라는 의미다. 산청에서 자란 우리 농특산물의 이로움과 신선함을 전달하는 선물이 바로 ‘산청’그 자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농특산물 3종과 가공품 4종을 비롯해 축제 아트엽서 5매와 체험키트 2종 등 특별하고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군 관계자는 “구매한 영수증을 잘 확인해서 늦기 전에 신청을 서두르면 산청의 농부들과 한방약초축제위원회가 준비한 통 큰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며 “축제기간 산청 농특산물 구매해 주신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선물 꾸러미를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