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온누리 상품권 ATM 판매

영업점 6곳 시범 운영…12월 50곳 확대 시행 예정
창구와 동일한 구매 할인율·월간 할인 한도 구입

  • 입력 2021.10.04 16:56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K경남은행이 ‘온누리 상품권 ATM 판매 서비스’를 영업점 6곳에서 시범 운영하고 있다.
▲ BNK경남은행이 ‘온누리 상품권 ATM 판매 서비스’를 영업점 6곳에서 시범 운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영업점 디지털화 가속과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자동화기기(ATM)에서 온누리 상품권(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체크카드 또는 현금카드를 소지한 만 14세 이상의 고객들은 창원 본점 영업부·창동지점·서성동지점, 울산 야음동금융센터·대송지점, 김해 지내동금융센터 내 지정된 자동화기기에서 온누리 상품권(1만원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은행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점 창구와 동일한 구매 할인율과 월간 할인 한도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온누리 상품권 ATM 판매 서비스는 영업점 6곳에서 시범 운영 중이며, 오는 12월 중 영업점 총 50여 곳으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다.

 프로세스혁신부 이경기 부장은 “온누리 상품권 ATM판매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고객·지역민들이 영업점 창구 대기 없이 좀 더 손쉽게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영업점 디지털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안내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자동화기기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판매하는 서비스와 별도로 모바일뱅킹앱에서도 각종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구입 가능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은 온누리 상품권을 비롯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경남사랑 상품권과 창원사랑 상품권(누비전) 등 지역사랑상품권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