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 신규 선정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에 현판 교부·서비스 제공
전통방식 자체브랜드 ‘하늘청’ 제품 판매, 매출 ↑

  • 입력 2021.10.05 17:45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K경남은행 여창현 상무(왼쪽 두번째)와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 문완기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가 ‘유망중소기업’ 현판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BNK경남은행 여창현 상무(왼쪽 두번째)와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 문완기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가 ‘유망중소기업’ 현판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전통음료 제조업체인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대표이사 문완기)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소재한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는 뛰어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 등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에 유망중소기업에 뽑혔다.

 30여 년의 업력을 갖춘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는 HACCP 인증 제조시설 및 각종 특허 등을 통해서 현재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특히, 순수 국내산 쌀과 엿기름을 이용해 전통방식으로 만든 자체 브랜드 ‘하늘청’ 제품을 생산·판매하면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여기에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장애인 표준사업장에 지정, 장애인 직원 총 17명을 고용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에 특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를 교부하고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서울영업본부 여창현 상무는 “대한민국 최초의 식혜명인(농림축산부 지정, 명인 77호)으로 선정된 문완기 대표이사가 전통방식 고유의 맛을 재현하는 데 앞장서고,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를 안정적으로 경영하고 있어 든든하다”고 말했다.

 이어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동반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세준푸드농업회사법인㈜에 앞서 4월과 6월 성남위례지점과 거래 중인 ㈜서우와 ㈜맘모스제과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