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중기청, 대표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48개사 참여, 192명 채용 예정

  • 입력 2021.10.05 17:47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최열수)이 우리 지역 중소기업 및 구직자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부산고용노동청 창원지청, 경남지방병무청,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등 지역 일자리 관계기관과 함께 ‘가치 잡(JOB)아요! 21년 경남 대표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6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 1개월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온라인 채용박람회로 진행되며, ㈜윈테크와 ㈜세일전장, ㈜디엠테크놀로지, ㈜광신아이앤피 등 48개 업체가 참여한다.

 ▲기술개발 ▲기계설계 ▲경영 지원 ▲S/W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신입부터 경력자까지 총 192명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안전한 채용연계 지원을 위해 비대면 화상면접이 도입됐다.

 구직자들은 6~22일 언제든지 온라인 채용 전용관에 접속(또는 인크루트 사이트 내 찾기에서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 검색)한 다음 채용 공고 현황을 보고, 원하는 구인기업에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최열수 청장은 “코로나19로 구직자들이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크게 줄어들었는데, 이번 1달간 진행되는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중소기업은 우수한 인재, 구직자는 좋은 기업 등 가치 있는 채용의 결실이 되기를 바란다”며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