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장애인체육회, ‘스포츠 페스티벌’ 마련

‘새 체육문화·화합의 장’ 마련

  • 입력 2021.10.07 18:06
  • 기자명 /주용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장애인체육회가 경남도장애인체육회 시군지회 공모사업으로 선정된‘2021 김해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하는 스포츠 페스티벌 대회’를 8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소속 기관 내 시설에서 인증챌린지 및 실시간 ZOOM 화상플랫폼 비대면 방식으로 대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격을 제외한 전 종목이 단체전으로 진행된다.

 특히,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뉴스포츠 종목으로 쉽고 안전하게 즐기는 새로운 스포츠 체험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대면 인증 챌린지에는 ▲사격(개인 표적챌린지) ▲핸들러(2인 1조) 2개 종목이 있으며,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7일까지 10일간 핸들러 20팀, 사격 개인전 37명 등 총 77명이 비대면 인증 챌린지 대회에 참가했다.

 비대면 실시간 대회는 ▲슐런 ▲플라잉디스크 칸잠 ▲플라잉디스크 퍼팅 ▲기초체력경기(스쿼트, 싯업) 등 4종목이고, 총 144명의 선수들이 ZOOM 어플을 통해 출전하며 8일 실시된다.

 시장애인체육회 이병환 상임부회장은 “비대면 체육활동을 통해 새로운 체육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며, 위드코로나 시대에 우승이 목표가 아닌 모두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축제를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알렸다.

 한편, 이번 대회는 경남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김해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며, 경남도와 김해시, 대한장애인체육회가 후원한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문의는 장애인체육회 사무국(331-7071)으로 직접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