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력이 있는 김해 가을캠핑 어때요?

김해시, 가을캠핑 여행주간 ‘캠핑 0N 김해’ 운영
한 달간 캠핑장 방문 이벤트 등 행사 ‘다채’

  • 입력 2021.10.12 15:30
  • 수정 2021.10.12 15:31
  • 기자명 /주용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시 생림오토캠핑장.
▲ 김해시 생림오토캠핑장.

 김해시(시장 허성곤)는 단계별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을 앞두고 가을 여행수요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고려해 10~11월 가을캠핑 여행주간 ‘캠핑 0N 김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을캠핑 여행주간 시는 증가세인 캠핑족을 대상으로 5개 캠핑장과 주변 관광명소를 연계해 홍보하고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 캠핑장은 ▲김해생림오토캠핑장 ▲신어산자연숲캠핑장 ▲가야랜드 달빛야영장 ▲카라반르몽드 ▲천문대오토캠핑장이다. 

 시 직영 김해생림오토캠핑장(생림면 마사리 1322-6)은 텐트와 데크사이트, 해충퇴치기, 샤워실, 개수대 등을 갖추고 있으며 금·토·일요일만 운영한다. 주변에 억새 풍경이 멋진 김해낙동강레일파크와 무척산관광예술원, 김해드론연습장 등이 있다. 

 신어산자연숲캠핑장(상동면 장척로 462번길 140)은 장척힐링영농조합에서 연중무휴(1월만 금~일요일) 운영하며 데크사이트, 글램핑, 물놀이장, 숲밧줄놀이장 등을 갖추고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주변에 신어산 자연휴양림, 은하사, 대동생태체육공원이 있다. 

 가야랜드 달빛야영장(신어산길 67)은 목~일요일 운영하며 차박, 백패킹, 텐트, 카라반, 글램핑 등 130여 개 다양한 캠핑존, 클럽하우스, 놀이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가야랜드, 가야테마파크, 김해천문대, 분산성이 가깝다. 

 연중무휴인 카라반르몽드(가야테마길 161)는 카라반, 야외데크, 회의실, 족구장이 있으며 가야테마파크, 분산성, 김해천문대와 인접해 있다. 천문대오토캠핑장(인제로 545-59)은 연중무휴에 실외수영장, 어린이영화관람장, 놀이시설을 갖추고 주변에 가야테마파크, 분산성, 김해천문대가 있다. 

 시는 캠핑장과 주변 관광지 정보가 담긴 리플릿 8000부를 제작해 관내 캠핑장과 캠핑용품 판매장 등에 배부하고 오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캠핑장 방문 100명(선착순), SNS 홍보(추첨) 3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 새로운 여행 경향에 맞춘 관광 마케팅으로 침체된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고 건강한 일상 회복을 돕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