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고객 ‘오감만족 가을축제’ 개최

사은품 등 증정…이벤트 다양

  • 입력 2021.10.21 18:24
  • 기자명 /정철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동군이 22~24일 화개장터에서 ‘오감만족 가을축제’를 열 마련한다.
▲ 하동군이 22~24일 화개장터에서 ‘오감만족 가을축제’를 열 마련한다.

 하동군이 22~24일 3일간 영·호남 화합의 상징 화개장터에서 고객에게 결제 편의를 제공하는 ‘오감만족 가을축제’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화개장터특성화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단장 허기영)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하동군이 후원한다.

 축제 기간 화개장터 상인회 등록 점포에서 2만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고, ▲공방과 ▲도자기 ▲천연염색 등의 체험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화개장터 플래그십스토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인증 또는 SNS에 화개장터 관련 게시글을 올리거나 하동군 인근 관광지 입장권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화개장터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먹거리·체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장터를 찾는 고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축제기간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문화공연을 펼친다.

 ▲초대가수 무대와 ▲향토 각설이 등의 공연으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허기영 단장은 “화개장터는 올해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을 통해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하고 있다”면서 “화개장터를 찾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한 축제인 만큼, 많은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