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초, 여수 아쿠아플라넷 방문

  • 입력 2021.10.24 16:39
  • 기자명 /정철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일 여수 아쿠아플라넷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하동 노량초등학교 교사·학생들.
▲ 지난 20일 여수 아쿠아플라넷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하동 노량초등학교 교사·학생들.

 하동 노량초등학교(교장 이연미)는 지난 20일 여수 아쿠아플라넷에서 ‘전교생 가을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해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된 가을 현장체험학습에서 오랜만에 학교를 벗어나 해양생물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5D 영상 관람, 트릭아트 체험을 하게 돼 무척 좋아했다.

 이날 아이들은 아쿠아플라넷 오션라이프관의 메인 수조에서 물고기 만찬 행사에 참여해 아쿠아리스트의 설명이 담긴 영상을 보며 가오리들이 먹이를 먹는 장면에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다.

 또한 마린라이프에서 흰 돌고래 벨루가와 바이칼 물범이 자유롭게 유영하면서 물을 튀기며 장난치는 모습을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관람했다.

 아쿠아 포리스트에서는 주변에서 보기 힘든 신기한 생물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을 보면서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2학년 한 학생은 “평소 바다생물에 관심이 많아서 과학책을 보고 공부했는데, 친구들과 직접 와서 흰 돌고래도 보고 엄청 많은 물고기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