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 진행

소비자 경제 부담 완화에 도움

  • 입력 2021.10.25 18:22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K경남은행이 오는 12월 12일까지 (재)경남도경제진흥원과 제휴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BNK경남은행이 오는 12월 12일까지 (재)경남도경제진흥원과 제휴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오는 12월 12일까지 (재)경남도경제진흥원(원장 강성윤)과 제휴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페이 사용자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제로페이 직불 결제를 하면 결제금액의 10% 월 최대 5만원까지 경남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해준다(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대상은 경남지역 내 오프라인 가맹점과 e경남몰에서 제로페이 직불로 결제한 사용자이다.

 경남사랑상품권 등 제로페이 상품권, 기업 제로페이 결제는 대상이 아니며, 대형마트와 가전, 가구, 학원, 종합병원, 호텔 등 이벤트 목적과 거리가 먼 업종도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이벤트 코너에 접속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서 ▲제로페이 가입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회원가입 ▲이벤트 신청 등의 절차를 거쳐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재)경남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전략부 김기범 부장은 “(재)경남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비자는 경제 부담을 완화할 수 있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된다”면서 “많은 지역민들이 참여해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홍보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