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악양 대봉감 드라이브스루 판매’ 진행

인터넷 판매 사전 예약도 접수
할인·택배비 무료혜택 등 제공

  • 입력 2021.10.26 18:16
  • 기자명 /정철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년 악양 대봉감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가 오는 11월 5일부터 7일까지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공원에서 진행된다.
▲ ‘2021년 악양 대봉감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가 오는 11월 5일부터 7일까지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공원에서 진행된다.

 하동군이 청정 지리산에서 생산된 임금님 진상품 ‘악양 대봉감’에 대한 비대면 판촉활동에 나섰다.

 악양 대봉감은 지리산의 깨끗한 물과 공기, 풍부한 일조량, 비옥한 토양 등으로 인해 그 색깔과 모양이 아름답고, 맛과 향이 뛰어나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된 감 중의 왕이다.

 가을 단풍이 아름다운 매년 11월 군 악양면에서는 대봉감 축제를 열어 최고의 대봉감을 선정하고, 대봉감으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등 전국 으뜸감인 악양 대봉감을 전국에 널리 알려왔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축제가 취소되고, 드라이브스루와 인터넷을 이용한 판매행사로 대체한 데 이어 올해도 방역에 동참하고자 축제를 취소, 드라이브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악양면청년회(회장 장형순)가 주최·주관하는 ‘2021년 악양 대봉감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는 오는 11월 5~7일 3일간 평사리공원에서 개최된다.

 이와 동시에 악양면청년회 홈페이지에서 지난 24일부터 대봉감 인터넷 판매 사전 예약을 접수하고 있다.

 악양면청년회는 인터넷 사전 예약자에게는 판매금액 할인 및 택배비 무료 혜택을, 현장 드라이브스루 구매자에게는 이와 더불어 대봉감 2개입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장형순 회장은 “올해까지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지만, 위드 코로나가 기대되는 내년부터는 정상적인 축제를 열어 다시금 소비자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장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