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던힐 아이스 큐브’ 출시

상쾌함은 물론 냄새 저감 실현

  • 입력 2021.11.15 15:05
  • 기자명 /윤하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가 15일 킹사이즈 담배 신제품 ‘던힐 아이스 큐브(릿 제피어)(Dunhill Ice Cube (Lit Zephyr))’를 공식 출시하고 전국 편의점 및 담배소매점에서 판매 개시한다.

 사천시에 소재한 공장에서 생산되는 던힐 아이스 큐브는 네 가지 제품 기술을 복합 적용해 최상의 상쾌함은 물론 냄새 저감을 실현했다.  

 담배에 포함된 쿨링 입자와 코팅 필터가 싱그럽고 깔끔한 맛을 배가하며, 강력한 시원함과 함께 달콤한 맛을 담은 부스트 캡슐이 한 차원 높은 상쾌함을 제공한다.

 또한, 던힐 아이스 큐브는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냄새 저감 기술을 도입해 궐련 담배 특유의 담배 연기 냄새를 저감했다. 냄새 저감 기술은 흡연 소비자 본인은 물론 주변에 미치는 냄새를 줄임으로써 ‘사회적 배려’를 고려한 흡연 트렌드를 선도한다.

 제품 패키지는 차가운 얼음이 연상되는 감각적인 컬러와 역동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담았다. 더불어, 패키지 외관 전후면에 상쾌한 맛을 강조한 문구와 네 가지 적용 기술을 표기해 제품의 특징을 보다 직관적으로 선보인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던힐 아이스 큐브는 네 가지 혁신 기술을 동시 적용해 극강의 시원함을 선사한다”며, “탁한 연기 냄새를 줄인 동시에 전에 없던 상쾌함으로 담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던힐 아이스 큐브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5.0mg, 0.40mg이며, 전국 담배소매점에서 45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