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의 아름다운 자연 속 놀며 일해요!

숙박비·체험비 등 지원

  • 입력 2021.11.22 15:27
  • 기자명 /정철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은 일상에서 벗어나 하동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직장인 체류형 워케이션 관광 프로그램인 2021 경남형 한달살이 ‘오롯이 하동, 워케이션’ 하반기 사업을 오는 12월 6일까지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한달살이는 상반기에 이어 언택트 시대 일과 삶의 조화가 가능한 여행 프로그램의 일환인 워케이션 관광 콘텐츠로 진행된다. 

 한달살이 참가자에게는 3박 4일 동안 숙박비 전액과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농어촌 체험·관광지 입장료 등 체험비가 1인 5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된다.

 또한 워케이션이라는 프로그램에 맞춰 어디서든 업무를 할 수 있게끔 휴대용 와이파이와 테이블·의자도 함께 제공된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하동의 자연을 느끼면서 워케이션을 하며 개인 유튜브, 블로그, SNS 등을 통해 하동의 관광 자원을 홍보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 대상은 만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 청년·여행작가·파워블로거 등 하동에서의 관광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 중 선발하며, 현재 ‘오롯이 하동 워케이션’ 1기를 마무리하고 앞으로 3주간 더 진행된다.

 ‘오롯이 하동, 워케이션’ 참가문의 및 프로그램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하동군 관광진흥과 슬로시티담당부서(880-237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