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사파동 동민화합행사 개최

  • 입력 2021.11.28 16:27
  • 기자명 /한송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6일 창원시 성산구 대방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사파동 동민화합행사가 열리고 있다.
▲ 지난 26일 창원시 성산구 대방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사파동 동민화합행사가 열리고 있다.

 창원시 성산구 사파동 단체협의회(회장 조광호)가 지난 26일 대방체육공원 운동장에서 200여 명의 사파동 봉사단체원이 참여한 가운데 ‘작은 음악회 및 플로깅 병행 단체별 미션 수행’을 내용으로 ‘2021년 사파동 동민화합행사’를 개최했다.

 대방체육공원 운동장을 출발해 먼등소류지, 솔밭공원을 지나 돌아오면서 사파동 도시개발 부지를 함께 걷고, 각 부지의 활용방안을 논의하며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미션으로는 단체별로 하나의 팀을 구성해 코스를 순환하면서 4가지의 부지 활용방안 의견 및 4장의 단체사진 제출했으며, 이와 동시에 플로깅(걸으면서 쓰레기 줍기)을 실시해 환경 보호에도 앞장섰다.

 코스 순환 후에는 가장 좋은 아이디어와 단체 사진에 투표 스티커를 붙이는 현장 투표로 시상했다.

 김만기 사파동장은 “동민화합행사는 화합을 다지고 정을 쌓는 단체원 여러분들을 위한 자리다. 깊어가는 가을에 함께 걸으면서 ‘누구나 살고 싶은 마을 사파공동체 만들기’에 적극 참여하며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