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쇼핑몰, 개점 5주년 행사 ‘눈길’

할인쿠폰 지급 등 혜택 ‘펑펑’

  • 입력 2021.11.30 16:05
  • 기자명 /노종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이 개점 5주년을 기념해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판로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감사제는 12월 1일부터 8일까지 산엔청쇼핑몰과 카카오스토리채널(산청군직거래장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장품(이미용품)은 20% 할인쿠폰이, 신선농산물은 20% 농할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전 제품 무료 배송된다.

 이와 함께 밀키트·가정간편식 기획전도 진행된다. 

 또한 최고금액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최고금액 구매 1~3등 3명에게는 유기한우 특별선물세트를 4~8등 5명에게는 10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전체 구매회원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산청메뚜기쌀(30명),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300명)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회원은 대한민국 항노화 웰니스 1번지 동의보감촌에서 온열체험(300명)을 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후기작성 회원은 3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에 더해 카카오스토리채널 ‘산청군직거래장터’에서는 무료배송과 함께 최다·최고 구매고객에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구매는 ‘산엔청쇼핑몰’ 홈페이지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주문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산엔청쇼핑몰에는 현재 162농가에서 만든 626개 제품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입점·판매되고 있다”며 “이번 감사제는 지리산 청정골 산청군의 농업인들이 땀 흘려 만든 건강한 먹거리를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