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블랙위크 마지막 행운의 주인공 탄생

한달간 15여 만명 참여해 159억원 소비 이끌어
상품권부터 경차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흥행 성공

  • 입력 2021.11.30 18:03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착한소비붐추진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2021 창원블랙위크의 마지막 4회차의 경품추첨&전달식이 지난 11월 29일 오후 6시 상남분수광장에서 개최됐다고 30일 밝혔다.

 경차 등 1만8437개의 가장 푸짐한 경품이 포함된 이번 회차는 행운번호가 포함된 응모번호 중 시스템을 통해 추첨된 5명을 초청해 즉석 경품추첨을 통해 각각 경차,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캐리어냉장고를 전달하며 창원블랙위크 4회차를 마무리했다.

 특히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창원상공회의소에서 후원한 경차(스파크)의 주인공은 마산회원구의 최모씨가 당첨돼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BNK경남은행에서 후원한 A9S올인원 무선청소기의 주인공은 의창구 최모씨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의창구의 권모씨와 마산회원구의 이모씨에게 전달됐다.

 또 마지막으로 에스지솔루션에서 후원한 냉장고는 마산회원구의 권모씨에게 돌아갔다.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11월 1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15만여 명이 참여했고, 무려 159억원의 소비가 이뤄졌다. 

 행사는 지난해에도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1회차 주말부터 약 1만명이 참여했으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참여열기가 더해져 마지막 회차 일 평균 응모자수는 8000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을 확인했다. 

 허성무 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2021년 창원블랙위크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덕분에 성공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창원 경제회복과 소상공인을 위해 창원시가 앞장서 내실 있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