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토파크, 자유무역지역 중심에 들어선다

경남권 멀티오토플렉스…오토쇼핑과 고품격 엔터쇼핑 동시에
KTX 마산역 인접 등 축구장 12개 규모 단일 최대 ‘새 랜드마크’

  • 입력 2021.12.05 17:12
  • 수정 2021.12.05 17:21
  • 기자명 /김소현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오토파크 투시도.
▲ 아이오토파크 투시도.

 경남권 산업벨트의 중심으로 창원 마산자유무역지역이 집중조명을 받고 있는 가운데, 멀티오토플렉스 아이오토파크가 마산자유무역지역 중심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수요자는 물론 도민,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974-15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아이오토파크는 지난 3일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아이오토파크는 지상 8층, 연면적 9만㎡, 축구장 12개 크기의 대규모 오션뷰 랜드마크이다. 또 신개념 멀티오토플렉스로 원스톱 오토쇼핑과 고품격 엔터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밀리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시공사는 HDC 아이파크이다.

 멀티오토플렉스 아이오토파크는 수려하고 세련된 건물외관과 뛰어난 교통접근성, 오션뷰 기반의 랜드마크, 고품격 패밀리 엔터테인먼트시설과 경남권 대표 자동차 매매단지가 합쳐진 프리미엄 공간으로 최상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경남권에서 최초로 만들어지는 멀티오토플렉스라는 점 때문에 눈길을 끈다.

 창원 아이오토파크는 경남권 단일매장 최대규모인 약 2000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고, 차량매매부터 정비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첨단 전문오토전시·판매장·경매장과 실내테마파크 등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조성된다.

 그리고 다양한 쇼핑공간, 고급레스토랑 및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입주하는 푸드코트 공간의 조성을 통해, 원스톱 라이프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우수한 입지조건 역시 주목 할만하다. 수출입물류비 절감에 용이한 마산자유무역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KTX마산역과 창원시 내 중심생활권과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와 뛰어난 도심접근성이 최대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오랫동안 신뢰도 높은 차량매매구축시스템을 구축해 온 경남권 최고의 매매상사들의 본격적인 입주 역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미래가치 역시 아주 큰 것도 아이오토파크의 장점이다. 대로변 삼거리 코너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고 높은 전용률로 임대수익의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매매상사의 입주는 고정적인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 하며, 쇼핑에 최적화된 설계와 차별화된 외관의 랜드마크로 구축된다는 점 역시 높은 수익이 기대되는 상가시설의 모범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이오토파크 홍보관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역광장로 24(구아리랑호텔)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는 055-601-6661.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