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선물전 마련

  • 입력 2022.01.18 17:56
  • 기자명 /주용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시가 19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1달간 가야뜰 쇼핑몰에서 ‘농특산물 특별 선물전’을 진행한다.
▲ 김해시가 19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1달간 가야뜰 쇼핑몰에서 ‘농특산물 특별 선물전’을 진행한다.

 김해시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19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1달간 가야뜰 쇼핑몰에서 ‘농특산물 특별 선물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고향 방문과 대면으로 하는 명절 인사를 자제하는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김해를 대표하는 우수 농특산물인 ▲가야뜰쌀 ▲김치 ▲축산물 ▲장군차 등 가야뜰 입점 전 품목을 20% 이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선물전을 마련했다.

 e경남몰 특별관에 ‘가야뜰 코너’가 별도로 있으며, 이번 특별선물전 기간에 구입하면 무료배송(일부 품목 제외)과 구입 금액별로 1~3% 적립(쇼핑몰 회원)의 혜택이 있고, 김해사랑상품권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는 지역 우수 농특산물과 가공품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은 김해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