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경남예술나눔작가협회 회원전 열려

회원들에 감사 표창장 전수돼

  • 입력 2022.04.07 15:28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특례시 의창구(구청장 권경만)는 지난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성산아트홀 제3전시실에서 경남예술나눔작가협회(회장 김덕진) 주관으로 ‘제14회 경남예술나눔작가협회 회원전’을 개최한다고 7일밝혔다.

 지난 6일 오후 성산아트홀 제3전시실에서 경남예술나눔작가협회 김덕진 회장을 비롯한 회원, 이상헌 경남미술협회 회장, 권경만 의창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전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을 공유하고 다수의 재능기부 활동을 해온 공적으로 경남예술나눔작가협회 회원 8명에게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경남도의회, 창원시장, 창원시의회 명의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특히 권경만 의창구청장이 창원시장 명의 표창장을 직접 전수해 그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권경만 의창구청장은 “생활 속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으로 지역주민 정서 함양에 큰 기여를 해오고 있는 경남예술나눔작가협회 김덕진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왕성한 작품활동으로 창원시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경남예술나눔작가협회는 지난 2014년 발족해 미술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봉사하고자 하는 예술인들의 모임으로, 김덕진 회장을 비롯한 다양한 전문분야의 회원들이 의창구청을 비롯한 미술작품을 감상하기 어려운 지역을 찾아가 전시회를 열고 미술 심리치료 봉사를 하는 등 지역 문화예술을 선도함은 물론 다양한 재능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