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 영상 남겨요”

작품제작 과정 브이로그 제작

  • 입력 2022.04.18 14:23
  • 기자명 /문동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와 연계한 ‘브이로그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 웹툰과 회화 부문에 참여한 개인과 단체가 작품 제작 과정을 브이로그 영상으로 제작해 본인 또는 가족 인스타그램에 사람태그(@bnk_kyongnambank)를 달아 등재하면 심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상 1명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 최우수상 1명 백화점상품권 20만원권, 우수상 1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장려상 10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 아차상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한편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는 경남과 울산지역민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백일장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중·고·대학생 및 성인이 ‘사랑하는 가족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주제로 작성한 워드 또는 한글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웹툰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자유 주제로 만든 시놉시스 및 캐릭터 시트 등 JPG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백일장과 웹툰 부문은 작품 제출시 인적사항 작성 및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꼭 해야 하며 오는 29일 15시까지 이메일(bnkstory@knbank.co.kr)로 보내면 된다.

 또 회화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과 초등학생이 ‘깨끗한 지구 만들기’를 주제로 도화지에 그린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오는 29일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