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대장경테마파크로 놀러오세요~”

공연·이벤트 등 다채로워

  • 입력 2022.04.28 16:31
  • 기자명 /서춘만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은 대장경테마파크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맞이 주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시작해 오는 5월 21일까지 주말 및 어린이날 총 8일 운영되며 대장경테마파크 내에서 다양한 공연과 각종 부대행사 진행으로 봄나들이 가족 단위 관광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메인 행사로 대장경테마파크 야외 공연장에서 캐릭터 밴드 공연, 코스프레 댄스 공연, 마술쇼가 진행된다. 각 공연들은 정해진 날짜마다 하루 3번 공연하며 입담 넘치는 사회자와 함께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는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미션! 단어를 찾아라’는 대장경테마파크 곳곳에 숨겨진 단어 4개를 찾아 문장을 완성하면 대장경테마파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념품이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중에만 만날 수 있는 대형윷놀이와 땅따먹기는 게임도 하고 운동도 되고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활쏘기 체험 등 추억의 놀이와 풍선, 솜사탕 나눔 등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놀거리가 잔뜩 마련돼 있다.

 문동구 관광진흥과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대부분 해제됨에 따라 봄나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정이 많다”며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물론,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 대장경테마파크는 가족나들이 장소로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천지빛깔 합천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