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템, 구암1동 나눔곳간714에 사랑 담은 후원물품 채워

  • 입력 2022.05.22 13:18
  • 기자명 /임준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구청장 박주야)는 지난 20일 ㈜웰템에서 33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구암1동 나눔곳간714에 사랑의 후원물품(5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구암1동 나눔곳간714는 주민들의 자발적 후원으로 취약계층에 물품 나눔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기탁받은 후원물품(쌀, 라면, 김, 계란, 세제, 참치캔 등)은 정부보호를 받지 못하는 차상위계층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나눔곳간 이용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박정우 ㈜웰템 대표는 “언론을 통해 나눔곳간의 좋은 취지를 알게 됐고, 나눔곳간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나가길 응원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박주야 마산회원구청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탁해주신 박정우 ㈜웰템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따뜻하고 소중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번 나눔을 실천한 ㈜웰템은 마산회원구 마산자유무역지역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동식 에어컨을 비롯한 제습기, 공기청정기, 분리형 에어컨 및 온풍기, 전기히터 ,전기열풍기 등을 생산공급하는 기업으로 기업의 사회적 환원을 최대 가치로 삼아 지역사회에 착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