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사회적경제기업 네트워크 구축 ‘시동’

간담회 열어 사업현황 등 공유

  • 입력 2022.06.26 18:06
  • 기자명 /김대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4일 고성청년센터 미니마루에서 열린 고성군 사회적경제기업 네트워크 간담회 현장.
▲ 지난 24일 고성청년센터 미니마루에서 열린 고성군 사회적경제기업 네트워크 간담회 현장.

 고성군은 지난 24일 고성청년센터 미니마루에서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경제 기업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지난해 실시한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홍보와 판로 지원을 위한 협업체계 구축사업의 결과를 설명하고, 올해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사회적경제 기업의 각종 사업 현황과 고충 및 애로사항 등을 공유했다.

 또한 구성원 간 자발적인 참여로 건강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정보 교환 및 적극적인 상호 교류, 지역 사회공헌을 위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참여한 한 대표는 “사회적경제기업 네트워크를 구성해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목적에 걸맞게 우리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장찬호 군정혁신담당관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활동을 잊지 않는 대표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사회적경제기업 간 소통과 상생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개발·추진해나가겠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