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에어쇼 D-100 SNS 이벤트 ‘눈길’

  • 입력 2022.07.13 14:07
  • 기자명 /윤하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에어쇼추진위원회와 GS25가 함께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2022 사천에어쇼’ 개최 D-100일을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GS25 공식 인스타그램(@gs25_official)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본 후 퀴즈에 대한 답글을 달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천에어쇼 공동주최기관인 한국항공우주산업㈜에서 개발한 한국형 소형무장헬기 LAH 레고, 한국형 헬리콥터 수리온 모형과 GS25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사천에어쇼 무료 체험비행 탑승권도 주어지는데,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진행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체험비행에는 공군 수송기 및 헬기, 대학 항공기, 경량 항공기 등 다양한 기종이 운영될 예정이다. 

 사천에어쇼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사천에어쇼 개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도록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지속해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2 사천에어쇼’는 오는 10월 20일~23일까지 사천비행장에서 공군, 경남도, 사천시, 한국항공우주산업㈜ 공동 주최로 열릴 예정이다.

 주요 공식행사인 공군 군악 음악회와 개막식, 공군 특수비행팀인 블랙이글스와 호주 폴베넷에어쇼팀의 화려한 곡예비행, 국내 생산 항공기인 KT-1, T-50의 시범비행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