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2023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오는 9월 2일까지 신청 받아…총사업비 4204만원
양성평등 문화 확산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사업 기대

  • 입력 2022.08.01 17:06
  • 기자명 /권병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 사업 등을 위한 ‘2023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9월 2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 ▲성차별·성폭력·가정폭력 방지를 위한 사업 ▲일·가정 양립을 위한 가족(친화적인 사업 ▲여성인재 관리·육성 사업 ▲저출산·고령화 관련 양성평등 사업 등 5개이다. 

 사업공모 신청자격은 진주시에 소재하는 비영리법인 및 비영리민간단체, 양성평등과 여성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정당, 조합, 친목단체 등은 제외)이다.

 내달 2일까지 공모신청을 받아 기금 사용 목적, 지원사업의 적정성, 사업 수행 능력 등 양성평등기금운용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사업 대상 기관과 지원액을 결정하며, 내년도 총 사업비는 4204만원이다.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9월 2일까지 진주시 여성가족과 여성친화팀(055-749-8522)으로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 도착분까지이다. 

 진주시 관계자는 “관내 관련 단체(법인)에서 지역 특색에 맞는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공모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며 “여성의 권익신장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으로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진주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