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초 ‘2022 하계 무료 농구캠프’ 진행

사천시청 선수 재능기부 호응

  • 입력 2022.08.16 18:37
  • 기자명 /윤하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천 삼천포초등학교가 지난 1~12일 ‘2022년 하계 무료 농구캠프’를 열었다.
▲ 사천 삼천포초등학교가 지난 1~12일 ‘2022년 하계 무료 농구캠프’를 열었다.

 사천 삼천포초등학교(교장 탁일주)는 지난 1~12일 관내·외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년 하계 무료 농구캠프’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천시 지원으로 올해 처음 개최된 이번 캠프는 관내 초등학교뿐만 아니라 하동 진교초등학교 등 관내·외 학교 학생들도 참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사천시청 여자농구단의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해 참가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을 한껏 높였다.

 신원화 감독을 포함한 여자농구단 모든 선수들이 참여해 드리블, 패스, 레이업 슛 등 농구의 기본기를 지도했다.

 학생들과 함께 준비운동부터 마무리 운동은 물론, 팀을 이뤄 미니 대결을 하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 학생은 “현역 농구선수들에게 훈련을 받고, 특히 함께 연습경기를 하며 호흡을 맞췄던 것이 정말 특별한 기억으로 남는다. 농구에 대한 애정이 더 커졌고 앞으로 열심히 연습해서 훌륭한 선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천시 관계자는 “이번 캠프가 우리 시 농구에 대한 관심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바랐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