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6개 협업 TF팀 추진사항 보고회

협업체계 구축, 사업 완성도 높여

  • 입력 2022.08.18 15:38
  • 기자명 /정연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는 18일 시정 주요 핵심사업 간 협업 체계를 구축해 운영 중인 2022년 협업 TF팀의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는 상반기 실시한 TF팀별 현장 회의 등에서 도출된 다양한 협업 및 쟁점사항을 재점검해 완성도 있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서이다.

 밀양시에서 2017년부터 운영 중인 협업 TF팀은 2022년도에는 6개 팀으로 ▲시내권 관광객 유치 ▲내륙형 생태휴양벨트 조성 ▲나노융합산업 육성 ▲삼문동 혁신프로젝트 ▲가곡동 신활력 프로젝트 ▲스마트6차 농업수도 조성이며, 20개과 80개 사업이 포함돼 있다.

 2022년 협업 TF팀은 올해 초 구성되어 최근 7월까지 도래재 자연 휴양림, 밀양아리나,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 나노국가산업단지 등에서 추진사업의 문제 점검, 해결방안 모색,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부서 간 생동감 있는 논의를 거쳤으며, 수시로 도출된 사항에 대한 업무 소통과 협업을 실시했다. 

 이번 중간보고회에서는 밀양의 주요 핵심 사업들에 대해 그간의 성과 및 쟁점사항 등을 분석했으며, 미래지향적인 밀양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열띤 토론을 펼쳤다.

 밀양시는 이번 중간보고회를 통해 얻은 쟁점사항을 바탕으로 사업을 보완하고 추가 연계사업을 발굴한다.

 올해 12월에 최종 성과보고회를 개최해 핵심 사업 간 TF팀 신설 및 개편 등을 위한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이 시민이 행복한 영남권 허브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대형 프로젝트들이 점차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성장 동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사업간 연계와 확장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부서간 창의적인 협업과제를 연계·발굴해 밀양의 희망과 행복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