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지친 일상 위로하는 음악 ‘풍성’

장민호·조명섭·양지원 등 출연

  • 입력 2022.09.06 14:53
  • 기자명 /배성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은 오는 23일 함안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제4회 아라가야 뮤직 페스티벌와 제18회 함안예술제 개막공연으로 ‘한밤의 트롯열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트로트, 대중가요, 팝페라, 전자현악 등 다채로운 장르로 꾸며진다.

 팝 소프라노 아리현의 진행으로 트로트가수 장민호, 양지원, 진이랑이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국 전통가요 가수 조명섭과 국민가수로 이름을 알린 이병찬, 전자현악그룹 라피네가 출연해 다양한 장르가 한데 어우러진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TV조선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가수 장민호는 이번 공연에서 대표곡 ‘남자는 말합니다’, ‘남자 대 남자’b등으로 무대를 구성한다.

 같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트로트 신동’ 양지원은 ‘그래야 인생이지’, ‘미스고’, ‘나만의 여인’ 등 관객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들로 선곡했다. 팔도올스타 진이랑은 ‘불타는 사랑’, ‘노란샤스의 사나이’를 부르며 무대의 흥을 더한다. 

 한국 전통가요의 맥을 잇고 있는 조명섭은 ‘신라의 달밤’, ‘빈대떡신사’, ‘이별의 부산정거장’ 등 관객들과 함께 옛 시절을 함께 추억할 수 있는 노래를 선보인다. TV조선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TOP5에 올랐던 이병찬은 ‘나타나’, ‘I Dream’ 등의 곡을 준비했으며, 현악그룹 라피네와 팝 소프라노 아리현은 ‘인연’, ‘나가거든’, ‘아름다운 세상’의 곡과 함께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군민들의 응원과 격려로 아라가야 뮤직 페스티벌이 4회차를 맞이할 수 있었다”며 “군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써 코로나19 지친 군민들에게 힐링하는 좋은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4회 아라가야 뮤직 페스티벌 ‘한밤의 트롯열전’은 함안실내 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선착순 3000명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