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미래인재센터, 제4기 프로그램 신청 접수

10월 10일까지 1400여 명 모집
영어과학교실 등 37강좌 운영

  • 입력 2022.09.27 17:39
  • 기자명 /권병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가 29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제4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진주성 어린이 해설사 활동 모습.
▲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가 29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제4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진주성 어린이 해설사 활동 모습.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가 29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제4기 프로그램’ 수강생 1400여 명을 진주시통합예약시스템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모집 강좌는 7개 분야 총 37개로, 대표 프로그램으로 ▲목공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작품으로 표현하면서 응용력과 창의력 발달에 기여할 목공창의 모형교실 ▲재미있고 쉽게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과학체험활동을 영어로 표현하는 영어과학교실 ▲진주성 내 유적지 해설활동 및 훈련으로 해설사가 돼 보는 진주성 어린이 해설사 양성과정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영어캠프 ▲창의적인 스토리를 스스로 구성하고 꾸미는 영어동화책 만들기 ▲좋아하는 도서를 선정해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어 발표하는 북프레젠테이션 등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저소득 자녀에 대한 교육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저소득 가정의 자녀는 수강료를 면제해 우선 선발하고, 일반 가정의 자녀 중 둘째 자녀부터는 수강료 50%를 감면해 준다.

 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교의 정규수업만으로 부족한 분야의 교육 지원에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들을 위해 탄탄한 징검다리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모집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749-545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