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토요애 추석 특판행사 실적 ‘역대 최고’

매출·신규 회원 등 성과 최대
후속 행사 10월 21일부터 추진

  • 입력 2022.09.29 18:40
  • 기자명 /배성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령 토요애 홈페이지.
▲ 의령 토요애 홈페이지.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의령군 공식 쇼핑몰 토요애에서 진행된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이 매출, 방문자 수, 신규 회원 등 주요 실적부문에서 역대 최대치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된 토요애 추석맞이 특판행사 실적은 그야말로 상한가를 쳤다.

 지난해 추석 대비 매출액이 40% 상승했고, 신규 회원도 9.5배나 늘었다.

 추석 역대 최고 매출 효과로, 아직 올해가 끝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대비 연매출이 30% 이상 증가했다.

 토요애는 이번 추석 특판행사에서 ▲신규 회원 및 리뷰 작성 마일리지 지급 ▲추석맞이 전용 쿠폰 추가 발급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할인 등 다양한 부가 프로모션을 병행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군은 이번 행사의 성공 요인으로 생산자 마케팅 역량 강화, 상품 프로모션 제공에 따른 농가의 참여 의지 증대, 색다른 테마기획전 구성 등을 꼽았다.

 소비자들은 “의령에 이렇게 품질 좋은 농·특산물이 많은 줄 몰랐다”, “이렇게 한자리에 모아놓으니 구매하기도 편리하고 생각하지 못한 좋은 상품들도 알게 됐다” 등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잇따라 남겼다.

 한편, 토요애에서는 ‘부자기운’을 테마로 한 ‘2022 의령 리치리치 페스티벌’과 연계한 후속 특판행사를 오는 10월 21일부터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전국 축제를 계기로 도시민들에게 또 한 번 의령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각오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