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채용박람회 개최…46개사 참여

  • 입력 2022.11.06 13:54
  • 기자명 /박중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양산시 채용박람회가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양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시가 주최하고 양산상공회의소, 양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영산대학교, 양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가 함께한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관내 기업으로는 송월㈜, 신흥에스이씨㈜, 에스텍㈜, 포스텍전자㈜, ㈜케이프 등 46개사가 참여하며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현장 면접을 진행해 관리·사무직, 생산기술직, 판매·서비스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28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행사장은 현장 면접을 진행하는 ▲채용면접부스, 일자리 시책과 각종 취업 관련 정보 제공 및 이력서 컨설팅 등의 ▲취업지원부스, 퍼스널컬러 진단, 모의 면접, 증명사진 촬영, 헤어·메이크업, 인생네컷 등의 ▲부대행사부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양산시청 홈페이지(새소식 또는 구인·구직) 및 양산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열린마당·공지사항)에 게시된 채용박람회 참가업체 현황을 통해 기업별 채용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확인하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해 현장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