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고객만족도 향상 CS엔젤 힐링연수

변화하는 CS트렌드에 대한 의견·영업 고객 소리 등 논의

  • 입력 2022.12.04 17:28
  • 기자명 /문동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CS엔젤 양성과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2일 본점 대강당에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엔젤은 각 영업점의 최일선에서 고객 응대 업무를 리드하는 직원으로 친절 문화를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힐링연수에 참여한 각 영업점 소속 CS엔젤 120여 명은 변화하는 CS트렌드에 대한 의견과 영업 현장에서의 고객 소리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외부 전문가로부터 ‘디지털 시대의 고객만족’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듣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김해금융센터 조민경 대리는 “오늘 받은 연수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만족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CS엔젤 직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BNK경남은행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이정원 상무는 “금융의 다양화와 고급화로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가 많이 높아졌다. BNK경남은행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수준 높은 응대와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해왔다. 디지털시대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친절함과 따뜻함이 금융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종전 해오던 전화 고객만족도조사에 더해 2021년 11월 모바일 기반 온라인 고객만족도조사, 2022년 5월 모바일뱅킹앱(App) 고객만족도조사를 시행해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