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은행에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제8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활동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울산·부산지역 거주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활동을 위해서는 PC조작과 SNS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서 제8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최종 심사는 3월 17일 할 예정이며 결과는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