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고고팜창원’ 홍보·이벤트 부스 운영

25일부터 4월 3일까지 SNS 팔로우·느린 우체통 이벤트 진행

  • 입력 2023.03.23 19:39
  • 기자명 /문동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특례시가 25일부터 오는 4월 3일까지 10일간 여좌천 로망스다리에서 진해군항제 기간 ‘고고팜창원 홍보·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창원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하는 창원농촌관광 홍보창구인 ‘고고팜창원’ SNS 계정을 홍보하고, 농촌체험농장을 군항제 관광객들에게 알리고자 추진된다.

 시는 ▲SNS 팔로우 이벤트 ▲느린 우체통 이벤트 2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SNS 팔로우 이벤트’는 군항제 기간 주말 한정 1일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자가 고고팜창원 SNS 계정을 팔로우 하면 부스 내 게임(룰렛, 다트)을 통해 다양한 고고팜창원 홍보물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다.

 ‘느린 우체통 이벤트’는 군항제 기간 내내 10일간 진행된다.

 참여자가 고고팜창원 봄시즌 이벤트 내용이 적힌 엽서 뒷면에 친구, 가족,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써서 우체통에 넣어주면 군항제 기간이 끝난 후 시에서 엽서를 발송할 예정이며, 엽서를 받은 사람들 중 30명이 추첨을 통해 여름방학 ‘팜캉스(팜투어행사)’ 대상자로 우선 선발되는 혜택을 받는다.

 김종핵 창원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고고팜창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창원 농촌관광에 대한 정보와 즐거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