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마산점 “알뜰 쇼핑 찬스 놓치지 마세요~”

  • 입력 2007.08.07 00:00
  • 기자명 문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물품을 살 수 있는 알뜰 쇼핑 찬스를 마련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 것.

신세계 포인트 회원들에 한해 제공되는 인터네 쇼핑몰 할인쿠폰은 포인트 적립행사 상품구매 시 신세계포인트 더블적립 등의 부가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은 여름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에서 회원 가입 후 증정된 쿠폰을 이용, 원하는 물품을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맘키즈 클럽가입 고객들에게는 이마트에서만 사용 가능한 유아용품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적용 가능한 유아용품으로는 이유식을 제외한 분유제품으로 어린이 전용 우유 등이다.

한편, 신세계는 여름 휴가철을 겨냥, 바캉스 용품 할인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고객몰이에 나섰다.

오는 8일까지 실시되는 바캉스 용품 할인전은 최대 50%까지 가격인하 된다. 특히 일부제품은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1~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1만점 이상 신세계 포인트를 기부한 고객 중 추첨된 20명에 한해 오페라 입장권이 증정된다.

16일까지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20일 신세계홈페이지 공지, 이메일로 초청장을 수령받게 된다.

그외 신세계·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실시하는 가을학기 회원 모집, 우리아이 씽크씽크 경제놀이터 등 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부모가 같이 참여 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됐다.문정민기자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