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제21회 부곡온천축제 성료

가수 초청 공연·관광객 노래자랑 등 각종 체험행사·볼거리 제공

  • 입력 2014.12.22 21:16
  • 수정 2014.12.22 21:19
  • 기자명 /김덕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곡하와이축제 황토풀장
▲ 부곡하와이축제 황토풀장

 제21회 부곡온천축제가 지난 19~21일(3일간)간 부곡온천일원에서 창녕군이 주최하고 (사) 부곡온천관광협의회가 주관해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축제는 온천수의 영구분출을 기원하는 산신제를 시작으로 유명가수들이 출연한 ‘i-net TV 쇼! 가요열전’ 방송녹화와 관광객 노래자랑 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부곡온천수로만 가능한 온천수에 삶은 계란 먹기대회 와 78℃ 부곡온천수 빨리 식히기대회 등 각종 체험행사로 부곡온천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황토풀장 속 보물찾기와 눈 내리는 부곡거리는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추운 날씨에도 온몸을 녹여주는 황토풀장 속 보물찾기는 따뜻한 온천수 풀장 속에 들어가 보물을 찾을 수 있어 보물을 찾기 위해 풀장 속을 뒹구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또한, 눈 내리는 부곡거리를 연출하여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포토존을 제공했다. 군 관계자는 “언제든지 부곡온천을 방문하여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활성산소 제거 등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부곡온천수에 온천욕을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부곡온천 축제는 온천수의 영원한 분출을 기원하고 부곡온천수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부곡온천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지난 1994년부터 매년 부곡온천 관광특구 일원에서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