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용덕초, 삼성꿈장학재단 사업
교육지원 3년 연속 선정·복지 예정

  • 입력 2016.02.14 18:41
  • 기자명 /전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 용덕초등학교(교장 박숙희)는 삼성꿈장학재단이 주관하는 2016년 배움터 교육지원사업에 공모해 3년(2014~2016년) 연속 선정됐다.

 배움터 교육지원사업은 지역적, 사회경제적 이유로 교육지원이 부족한 아동·청소년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용덕초등학교는 삼성꿈장학재단으로부터 학생들의 교육지원을 위해 강사비와 교재비 등 1600만원을 지원받는다.

 용덕초는 단일 배움터 지원으로 전교생을 대상으로 ‘영어뮤지컬, Smart를 만나 세계와 通하다’라는 주제 아래 영어뮤지컬과 스마트 기기 활용 교육, 영어뮤지컬 발표회, 방학 캠프 등 다양한 교육복지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박숙희 교장은 “용덕초등학교는 ‘글로벌 소양을 갖춘 미래의 스마트 리더(Leader)육성’이라는 교육 비전 아래, 미래형 L(Learning)·E(Emotion)·A(Attitude)·D(Dream) 교육과정을 통해 미래 사회 융·복합형 인재를 육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꿈장학재단의 지원으로 학생들이 교육소외의 극복과 도약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자립적인 삶의 역량을 갖추고 책임감을 발휘하는 사람으로 성장하는데 배움터지원사업이 큰 도움을 줬고, 3년 동안 지속적으로 사업을 전개할 수 있게 돼 기쁩니다”라고 선정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