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아카데미, 해외영어체험학습 떠나요

  • 입력 2016.02.16 19:50
  • 수정 2016.02.16 19:51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아카데미는 1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21명(초등학생 9명, 중학생 6명, 고등학생 6명)이 참여하는 ‘진주아카데미 2016년 해외영어체험학습’을 캐나다 밴쿠버와 미국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일원에서 실시한다.

 진주시의 맞춤형 교육시책으로 전국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진주아카데미의 인기 프로그램인 해외영어체험학습은 진주아카데미 각종 프로그램에서 모범 수강생으로 선정된 학생이 참가하고 있다.

 이번 해외영어체험학습은 영어사용에 대한 자연스러운 경험과 학습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기 위해 참가자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설명회를 갖는 등 해당 국가에 대한 사전준비를 마쳤다.

 진주아카데미 해외영어체험학습은 현지인과 직접 영어체험을 하고 다채롭고 생생한 살아있는 문화체험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나다의 UBC, SFU대학과 미국 버클리, 스텐포드대학의 재학생들과 함께 대학탐방을 하고, 인텔·구글·애플사 등 IT산업의 첨단기술 연구단지인 실리콘밸리 견학을 통해 학생들에게 진로진학과 미래에 대한 더 큰 꿈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수강생들의 활동모습과 체험수기를 매일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방을 개설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해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최종 설명회에서 이창희 진주시장은 “이번 체험학습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고 생각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며, 세계무대에서 당당할 수 있는 꿈을 키우고 대한민국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다녀오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기타 진주아카데미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