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명성황후’ 보러 남해 탈촌가자!

내달 우수 공연 총 4회 무료

  • 입력 2016.02.22 19:20
  • 수정 2016.02.22 19:21
  • 기자명 /김감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명성황후’를 비롯해 서울 예술의 전당 명품 공연이 남해군을 찾아온다.

 남해군은 예술의 전당 우수 공연을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찾아가는 예술의 전당’을 내달 5일부터 26일까지 4회에 걸쳐 남해국제탈공연예술촌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예술의 전당이 주최하고 남해군이 주관하는 이번 영상 공연은 남해군이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고자 참여한 ‘2016년 상반기 예술의 전당 영상화사업(SAC on Screen)’ 공모에 선정됨에 따라 마련됐다.

 내달 5일 뮤지컬 ‘명성황후’를 시작으로 발레 ‘지젤’, 현대무용 ‘춤이 말하다’, 클래식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등 총 4편이 매주 토요일 낮 3시, 남해국제탈공연예술촌 실험극장에서 상영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문화적 혜택에서 비교적 소외된 지역인 남해 군민에게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우수한 공연을 접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군민이 찾아 평생 가슴에 간직할 잊지 못할 명품 공연을 감상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영상 공연의 장점인 아티스트들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디테일하게 만나 볼 수 있어 현장 공연과는 다른 새로운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