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수재선 박권범 예비후보, 최종 후보자 확정

“‘아름다운 거창 공동체 밑거름’될 수 있는 총선 향해 쉼없이 달려 갈 것”

  • 입력 2016.03.21 19:32
  • 기자명 /장명익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수재선거 새누리당 공천 1, 2차 결선경선을 거치며 최종 후보자로 선출된 박권범 예비후보가 21일 오전 거창군청 브리핑실에서 ‘감사와 소망’을 전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박권범 예비후보는 거창군민과 새누리당 당원들을 향해 “뜨겁고 간절한 희망을 담아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린다”고 말한 후 김기범, 김오연, 김창호, 윤수현 새누리당 공천경쟁후보들에 대한 위로를 잊지 않았다.

 박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공천 경선을 앞둔 지난 약 100일간의 차디찬 겨울 여정 속에 군민의 표심을 쫓아 함께 거리와 들녘을 누볐던 김창호, 김기범, 김오연, 윤수현 예비후보님들께 따뜻한 위로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여러분이 이루고자 하신 행복한 거창군정의 진로를 개척하고, 완성하는 일에 한 치 소홀함이 없는 후보로서 언제라도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겸허히 수용할 것”이라는 각오를 덧붙였다.

 이어서 “우리는 잠시 공식적인 절차에 따라 각각 선의의 경쟁후보였으나 결국은 거창군민의 삶의 질을 높여 행복한 군정을 일구는 한편 조국의 미래를 선도할 새누리당의 위상을 높이는 목표지점은 같은 것이기에 변함없는 애향, 애족, 애당의 마음을 쏟아주시길 간절히 기대한다”는 권면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박권범 예비후보는 “더욱 겸허한 섬김의 지세로, 군민의 여론을 수렴하고, 적체된 민원해소에 만전을 기할것이며, 거창군정의 우선순위와 경중을 가려서, 보다 역동적이고 선진화된 행정서비스를 확충해 ‘따뜻한 행정, 행복한 군정’을 달성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끝으로 그는 “‘아름다운 거창 공동체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4월 13일, 필승의 그날을 향해 쉼 없이 달려 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최종 경선에서 탈락한 김창호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을 갖고 “그동안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시고 용기를 불어 넣어주신 군민여러분과 당원동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