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도민체전 골프 대표 선발

제16회 아마추어 골프대회 열어

  • 입력 2017.10.16 19:26
  • 수정 2017.10.16 19:56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5회 대회 시상식 모습.
▲ 지난 15회 대회 시상식 모습.

 진주시골프협회(홍수훈)가 주최·주관하고 진주시와 진주시 체육회가 후원한 ‘제16회 진주시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16일 오전 진주시 컨트리클럽에서 지역의 골프 동호인 1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골프의 저변을 확대하고 진주에서 개최되는 ‘제57회 경남도민체육대회’의 진주시 대표 선발을 위해 개최됐다.

 경기는 학생선수와 프로선수를 제외한 진주시 거주 핸디 30 이내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3개부(남자 A부·남자 B부·여자부)로 나눠 진행됐다. 

 남자 A부는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졌으며, 상위 5위 이내에 입상한 선수에게 내년 도민체전 진주시 대표 선발 본선전 참가자격이 주어졌다. 

 남자B부는 1라운드 18홀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고 여자부는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와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경기 결과에 따라 트로피와 시상품이 각각 지급 됐으며, 골프협회 발전에 기여하고 각종 체육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온 석봉환 전무에게 진주시장의 감사패 수여가 있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오늘 하루 승패를 떠나 골프로 하나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준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내년 진주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에 골프 동호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