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산을 걸으며 ‘가을의 힐링’ 만끽하세요

11일 ‘단풍맞이 군민건강 걷기대회’ 광평저수지 7km 구간

  • 입력 2017.10.31 18:11
  • 기자명 /이현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오는  11일 함양군은 전 군민을 대상으로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군민건강 걷기대회를 연다. 


 가을 향기 물씬 머금은 대봉산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함양군은 31일 함양군육상연맹의 주관으로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일원에서 함양 군민 등 1000여 명이 참여하는 ‘제5회 단풍맞이 군민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걷기대회는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대봉산 휴양밸리 주차장 (병곡면 광평리 656번지)일원에서 개최되며 병곡면 광평저수지 위 주차장에서 출발해 생태숲 체험관, 치유센터 숲속 휴양관, 캠핑장을 거쳐 다시 주행사장으로 돌아오는 약 7km 구간이다.


 대봉산 휴양밸리 걷기코스는 비교적 경사가 완만해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함께 걷기에 적합하다.


 이번 걷기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군민들은 대봉산 주차장으로 개별 도착하거나, 개별 참여가 어려운 군민들을 위해 상림공원 주차장에서 오전 9시 20분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날 걷기대회에서는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시설개요 설명을 통해 군민들에게 함양군정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군육상연맹은 중식제공과 함께 대형TV, 자전거,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여 걷기대회에 참여한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대봉산 산삼휴양밸리에서 열리는 걷기대회에 참여해 완연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