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경남도당 ‘청년 위한 정책간담회’

김성훈 경남도의원 “청년후보들 공약으로 새바람 일으켜야”

  • 입력 2018.04.16 19:30
  • 기자명 /허기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청년위원회(위원장 신상훈)과 김성훈 경남도의원(민주당 경남도당 청년기획단장)이 경남지역 청년 출마자들과 함께 지난 12일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에서 김광진 전 국회의원과 경남 청년유니온(위원장 김지현) 등과 함께 ‘청년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책간담회에서 김광진 전 국회의원은 자신의 국회의원 4년 동안 의정활동과 청년정책 관련 국회 입법현황과 지난 대선 과정과 낙선 경험과 선거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펼쳤다.

 신상훈 청년위원장은 “김광진 전 국회의원님의 특강을 통해 경남의 청년 출마후보들이 용기를 낼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였다”며 “청년 정치 참여의 중요성은 매번 이야기되지만, 왜 청년 정치가 중요한지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며 “이번 정책간담회를 통해 청년 당사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청년정책에 대해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훈 청년기획단장(현 경남도의원, 양산시2)은 “경남도당 청년위원회는 청년 후보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청년기획단을 구성하고 다양한 정책 간담회를 진행해 왔다”며 “이제 청년후보가 자기 지역구에서 좋은 정책과 공약으로 경남의 젊은 새바람을 일으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책간담에는 김경수 국회의원과 김광진 전 국회의원, 신상훈 청년위원장, 김성훈 경남도의원(민주당 청년기획단장. 양산시2), 김경수(김해5), 성동은(양산4), 손덕상(김해6), 김진옥(창원13), 김우겸(창원나), 윤구환(진주나), 이현우(밀양라), 전홍표(창원아), 조영득(진주나), 지상록(창원사), 최수찬(양산바), 최훈성(김해사) 등 시도의원 후보들이 함께 참석해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